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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코드덤입니다.
이번 시간에는 엔트리로 불꽃을 터트려볼 거예요.
실제 코딩으로 들어가기 전에,
아래 영상을 통해서 불꽃이 어떻게 터지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~~
먼저 불꽃 오브젝트가 하나 필요해요~
엔트리에는 없으니, 여러분이 직접 하나 그려보세요~
먼저 불꽃이 복제되도록 해볼게요.
너무 빨리 복제되지 않도록 ~초 기다리기 블록을 사용해 줄게요.
그리고 너무 균일하게 폭죽이 나타나면 별로 재미없겠죠~
그래서 무작위 수 초를 기다려줄게요.
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복제본은
무작위 위치에서 나타나도록 만들어 줄게요.
크기도 조금 다양하게 주어야 재미있겠죠~
크기도 랜덤으로 정해줍니다.
이제 원본은 숨기고, 복제본만 보이도록해서 실행을 한번 해볼까요?
이제 이 불꽃이 조금씩 커지도록 코딩을 해줄게요.
천천히 커지도록 만들기 위해서, 크기를 1씩, 총 50번을 반복해 주었어요.
그러고 불꽃이 터지는 효과가 만들어졌죠~
그리고 나서, 투명도 효과로 서서히 사라지도록 만들어 줄게요.
여기에 밝기 효과까지 넣어주면, 더욱더 생동감 있게 터지는 효과가 만들어집니다.
이제 모든 효과가 끝나고 나면,
복제본을 삭제해 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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